반응형
[C언어 소스] 구조체 포인터 형식으로 멤버 사용
#include <stdio.h>
typedef struct _Point Point;
struct _Point
{
double x;
double y;
};
void ViewPoint(Point *point);
int main()
{
Point pt = {2,3};
ViewPoint(&pt);
return 0;
}
void ViewPoint(Point *point)
{
printf("x:%0.2lf y:%0.2lf\n",point->x, point->y);
typedef struct _Point Point;
struct _Point
{
double x;
double y;
};
void ViewPoint(Point *point);
int main()
{
Point pt = {2,3};
ViewPoint(&pt);
return 0;
}
void ViewPoint(Point *point)
{
printf("x:%0.2lf y:%0.2lf\n",point->x, point->y);
}
실행 결과
x:2.00 y:3.00
본문
반응형
'C언어 > 디딤돌 C언어 예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언어 소스] 공용체와 구조체의 메모리 크기 비교 (0) | 2016.11.30 |
---|---|
[C언어 소스] 구조체 비트 필드 (0) | 2016.11.30 |
[C언어 소스] 구조체 형식으로 멤버 사용할 때 버그 (0) | 2016.11.30 |
[C언어 소스] 구조체로 회원 형식 정의 (0) | 2016.11.30 |
[C언어 소스] 문자열 복사(strcpy_s 함수, strncpy_s 함수) (0) | 2016.11.30 |